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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홈 > 위원회안내 > 고객헌장 > 고객만족선언문

간행물의 윤리적ㆍ사회적 책임을 구현하고 유해성 여부를 심의 - 출판 및 인쇄진흥법 제16조

우리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는 간행물의 윤리적, 사회적 책임을 책임을 구현하고 간행물의 여부를 심의함에 있어, 모든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의 정성을 모아 다음과 같이 고객 만족 서비스 헌장을 제정합니다.

고객만족선언문

  • 01 우리는 고객인 국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언제나 친절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02 우리는 모든 민원 업무에 대하여 봉사의 마음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03 우리는 잘못 처리된 민원 업무에 대하여 정중히 사고하고 즉시 시정하여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불편과 불이익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04 우리는 항상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위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사이트 정보

서울시 강서구 방화3동 827 국립국어원 4층 우)157-857 대표전화:02-2669-0700 팩스:02-2669-0759 담당자:박재용